글쓴이: 김규한 번호
하늘에 계시는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항상 당신을 사랑하는 자녀들로부터 거룩히 여김을 받으옵소서!
저와 우리모두의 수많은 죄악과 무지를 용서하시고 각자의 삶이 구별되고 아름답도록 저와 우리에게 은총을 내려주시옵소서! 그리고 용서하시고 복을 내려주시옵소서!
이제 저희들은 몸된교회를 섬기면서 아무것도 주님이 보시기에는 어리석은자 같은 수준의 믿음을 간직하고 일하지 않았습니다. 저희들의 게으름을 고백하며 반성합니다.
70년동안 신암을 지켜주시고 전도와 선교를 하게하신 그 역사의 지나간 날들을 되돌아보면서 주님이 보여주고자 하는 그 비밀므 알고자 이제부터라도 계획을 세우고 지금 모이고 있습니다.
이번 신암 70주년 선교보고대회를 할려고 준비를 하면서 우리들의 마음이 더 변화되고 주님이 주시는 고요한 음성을 듣기를 원합니다.
그동안 신암의 많은 선배님들은 전도와 선교의 열정으로 아프리카와 인도 중국 북한 외국인선교회 머쉬쉽병원선 선교로 보이지 않는 많은 헌신을 하셨습니다. 이제그 유산을 물려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주님 저희들이 물려받은 유산을 관리하면서 주님께서 유언으로 말씀하신 몼령이 너희에게 임하면 너희는 권능을 받고 땅끝까지 이르러 주님의 산 증인이 되는일에 도달하게 되겠습니까?
저와 저희들의 마음이 무조건 온순하여 순종해지기를 간구합니다. 열심을 내어서 맡은 분야에 최선을 다하되 남는 시간에 하지 이런 생각말고 자기의 시간을 내어서 구체적으로 일하게 하여 주십시요.
선교부원 한사람 한사람이 단합되고 신암의 형제 자매 모두가 단합하고 주님께 이 보고대회가 잘 진행될수 있도록 기도하게 붙잡아 주십시요.
'할수 있다는 말이 무슨말쳀냐 믿음 있는자 에게는 능치못할일이 없느니랴' 라는 주님의 말씀처럼 저희 모두에게 믿음과 능력을 주시옵소서! 결국에는 신암의 머리위에 부흥을 주시옵소서라고 기도합니다. 저와 우리들을 깨우처 주시옵소서~~~!
주 예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