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주님의 평안이 우리 신암 교우들 위에 가득하길 바랍니다. 코로나19의 지역감염이 점차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전염병의 감염 우려와 신천지 신도들의 교회 잠입을 막기 위한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에 당회에서는 주일예배 이외의 주중 집회, 즉 수요예배 및 평일 새벽기도회를 한시적으로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신앙과 믿음을 지켜가고 이어가기 위한 우리 신암 교우들의 예배가 이렇게 중단된다는 사실에 너무나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수요예배를 각 가정에서 드릴 수 있도록 가정예배 순서지를 준비하여 교회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26일)부터 교회 절기상 사순절이 시작됩니다. 그리스도께서 당하신 십자가의 고난과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베푸신 사랑과 은혜를 묵상하는 시기이기에 더욱 열심히 모여 예배하고 기도해야지만 함께 모일 수 없는 상황에 가슴이 아려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 신앙인들은 주를 의지하며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신앙인으로서 그리스도의 아름다운 향기를 발하며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이에 신암의 교우들은 사순절을 맞아 그리고 코로나19의 감염 위기 극복을 위한 기도의 시간을 한 마음으로 동참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암 1,2,3 기도 운동] 사순절 기간 - 성회수요일 2월 26일을 시작하여 부활주일 전 40일(주일 제외) - 동안 매일 하루(1)에, 두(2)번씩(오전 8시, 오후 8시), 세(3)가지 기도제목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함께 한 마음으로 기도하기를 바랍니다.
<기도제목> 1. 이 나라에 닥친 코로나19 감염으로 고통과 두려움 속에 보내고 있는 모든 국민들을 지켜주시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온 교회가 하나되어 기도로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2.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인한 교회의 모든 예배와 신앙생활이 중단되는 상황에서 모든 교우들이 주님을 더욱 의지하며, 성도들의 신앙생활이 위축되지 않게 하시고, 신천지를 비롯한 이단의 세력과 모략으로 주님의 몸된 교회를 혼란케 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성령으로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3. 죄인된 우리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 지신 예수 그리스도의 귀한 은혜와 사랑에 감사하며, 우리를 위해 지신 십자가의 고난과 죽음을 묵상하고 부활의 소망을 품으며 살아가는 신실하고 성숙한 신앙인으로 살아가길 바라고 다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