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제목 신암 목회서신(02.21) 2021-02-202021-11-10 16:16

[신암 목회서신]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하향 조정되면서 우리 교회도 방역지침에 따라 약 100명 정도의 인원이 함께 예배드릴 수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두 달여 만에 다시금 여러 교우들과 함께 예배할 수 있기에 감사하고 기대가 됩니다.

 

이번 주일에는 성찬식을 갖습니다온 교회가 그리스도의 몸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함께 먹음으로 주님과 하나 되고 성도가 하나가 되는 귀한 예배와 예식으로 은혜로운 주일이 되길 바라며 경건한 몸과 마음으로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 주일예배는 1부 오전 9(근거리 교우), 2부 오전 11(원거리 교우)에 드립니다.

교회에 모여 드리는 예배를 위해 다음의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잘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1. 교회에 오는 모든 교우들은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2. 예배당 출입구에서 체온 측정을 합니다예배당으로 오는 출입구를 두 곳(본당 예배실 입구와 문화원 카페 입구)으로 정하여 체온을 측정하니 협조해주시길 바랍니다.

3. 교회 입구 및 곳곳에 비치된 손소독제를 사용하여 손소독 후 예배실에 입장합니다.

4. 예배 좌석은 1~2m의 거리를 두어 지정된 좌석에 앉습니다.

(우리 교회 예배당에는 약 100명이 앉을 수 있습니다.)

5. 예배 참석자 명단을 작성합니다.

 

※ 발열 및 호흡기 질환의 증상이 있는 교우들이나 고령이나 면역력이 약하신 교우들장거리를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오셔야 하는 교우들은 가급적 가정에서 교회 홈페이지와 YouTube를 활용하여 예배드릴 것을 권유합니다.

 

또 주일예배 참여시 1부 예배 참석이 가능한 교우들과 근거리에 거주하시는 교우들은 1부 예배(9)에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특히 65세 이상의 교우들은 주일 전날에 예배실을 방역하였기에 조금 더 위생적인 환경에서 예배드릴 것을 권유합니다.

 

※ 참고사항

1. 다음 주일(28)은 여신도회 주일로 지킵니다코로나상황으로 인하여 연기된 여신도회 주일을 여러 교우들이 함께 예배할 수 있는 상황에 드리기로 하였습니다여신도회의 예배 인도로 헌신의 마음을 담아 드리는 예배가 되길 기원합니다.

2. 각 교육부서의 예배도 교회에서 드립니다.(,유아부 제외또한 가정에서 예배드릴 수 있도록 온라인예배도 병행합니다.